제품제작 순서

Order Trick

제품제작 순서

01. 사양확인

원하시는 제품의 도면과 작업사양을 제출합니다.
만약 도면제출이 어려운 경우 당사로 방문신청 주시면 영업사원이 수일내로 방문하여 스케치 작성도 가능합니다.

02. 견적서 제출

보내주신 사양에 맞는 제품을 선정, 견적서와 참고용 도면을 송부해 드립니다.

03. 발주

도면 내용에 문제가 없는 경우 발주서와 계약금 40%를 지불해 주시면 최종 도면 제공과 함께 제작이 진행됩니다.

04. 제작완료 및 납품

제작이 완료되면 시점에 잔금 60%를 지급해 주시면 납품/택배 발송해 드립니다.

주문과정의 유의사항

  • 모든 제품이 주문생산으로 제작되는 에어샤프트의 특성 상, 새로운 제품 제작에는 도면이 필수입니다.
  • 상담에 앞서 가장 기본적인 작업사양 (설비/공정명, 원단폭, 원단최대충량, 작업속도, 지관사양)을 준비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 필요하신 경우 상세 사양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빠른 상담과 정확한 견적이 가능합니다.
  • 발주는 반드시 팩스, 이메일, 메신저 등을 통하여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며, 전화상의 발주로는 제작진행이 불가합니다.
  • 주문제작의 특성상, 계약금 송부 후 사양변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면승인 및 계약금 송부 전에 충분히 검토 후 요청 바랍니다.
  • 주문서는 입력 가능 PDF 형식이므로 각 항목 클릭 시 컴퓨터에서 입력 가능하며,
    입력 완료 후 윈도우 Ctrl+P, 맥 Cmd+P를 눌러 인쇄 창을 띄운 후 PDF로 저장 지정 후 저장 
  • 샤프트 주문서 작성이 잘 안되는 고객분께서는 프린트 후 수기 입력 해주세요.
  • 더욱 빠른 진행을 원하신다면 전송 후 032-815-7337으로 전화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