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shaft
YR-206A - (제지라인용 스풀 롤 에어샤프트)
- FEATURES
제지회사 초지라인에서 주로 사용되는 고무가 코팅된 롤러를 대체할 수 있는 에어샤프트입니다.
고무 롤러는 지관이 없이 곧바로 고무 위에 종이가 감기기 때문에 원단과 롤러의 분리가 불가능합니다.
이런 이유로 롤러에 원단이 감긴 후 다음 공정으로 이동하기 위해 되감기 및 스릿팅 공정이 필수적입니다.
에어샤프트의 경우에는 초지작업이 완료된 원단에서 에어샤프트의 에어를 취출, 분리하고 나면 원단만 다음 공정 혹은 외부 업체로 이송이 가능해집니다.
이런 특성 때문에 1개 라인에 일반적으로 3-4개의 에어샤프트만 있으면 라인운용에 문제가 없으며 후속공정에 소요되는 공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지회사의 SPOOL ROLL 대체 에어샤프트로, 시장에서 사용중인 에어샤프트중 가장 고성능, 고난이도의 제품입니다.
한국에서는 율림 에어샤프트가 최초이자 유일한 제조사로 국내 top3 화장지/부직포 제조라인에 20개 이상 납품실적이 있습니다.
12인치 제품의 경우 5톤의 원단을 선속 1,500m/min 속도로 작업할 수 있으며, 2014년 현재 시장 요구에 맞춰 20인치 제품도 개발중입니다.
또한 고무롤러의 경우는 표면이 경화/손상된 경우 재코팅을 위해 제조사에 롤러를 반출해야 하지만 에어샤프트의 경우는 수리동영상에 있는 것 처럼 자체 분해수리가 가능하여 유지보수가 간단한 장점도 있습니다.
저희 율림에어샤프트는 2006년 유한킴벌리로 국내 최초공급을 시작으로 국내 많은 제지회사에 이 제품을 납품하였으며, 2014년 일본 최대의 제지회사인 대왕제지에도 납품, 그 품질을 인정받아 반복발주를 받고 있습니다.
제작에 필요한 모든 설비와 측정장비, 그리고 설계노하우를 완비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 튜브 교환방법 동영상
- gallery